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념일에 서가앤쿡가서 목살한상(+해산물 크림 파스타) 배부르고 맛나게 묵고 왔당~ :)

반응형

범어네거리에서 대구은행쪽으로 쫌 내려오다보면 2층에 서가앤쿡이 보인다.
며칠전 호옹이와의 기념일에 어디를 갈찌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간만에 서가앤쿡에 갔찡~
언제나 그렇지만 기념일 외식은 참 기분 좋은 것 같다.


 

 

서가앤쿡의 메뉴들이다.
저 메뉴들중에 목살 한상을 주문했다.
목살 한상은 목살 스테이크가 나오고 필라프 또는 리조또 또는 파스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며 감자튀김과 마늘빵등이 함께 한상에 담아서 나오는 메뉴이다.
일반적인 목살 스테이크 양보다 조금 적게 나오면서 가격이 각각 먹는 것보다 저렴하게 책정 되어 있어서 위가 그리 크지 않다면 한상 메뉴를 먹는 걸 추천해 본다. :)
우리는 목살 한상에다 선택항목중 해산물 크림 파스타를 선택했다.


 


메뉴들이 대부분 2만원 조금 넘거나 조금 안되거나 한데다 단품 메뉴 각각 양도 많아서 따로 단품 메뉴를 주문해서 먹기엔 부담스러운 편인데 두명이 가서 한상 메뉴를 먹거나 3명이 가서 한상 메뉴 + 단품 메뉴 하나를 선택하게 되면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가 있다.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메뉴구성을 꽤 괜찮게 만들어 놓았네.


 


술을 한잔 할 까 하다가 간단히 제주 한라봉 에이드로 주문~
에이드를 다 먹고 나면 탄산으로 리필이 되어서 우리는 에이드 한잔만~

제주 한라봉 에이드. (가격 7,000원)
엄쳥 맛있더라~ 식사하는내내 먹었다. ㅎ
한라봉 에이드 다 먹고 탄산으로 리필해 먹어야지 했다가 양이 엄쳥 많아서 둘이서 한잔을 먹으면서도 결국 탄산 리필을 못해 먹었다눈~;; ㅋㅋ ㅜㅜ
제주 한라봉 에이드 한잔의 양은 946ml이다. 참고들 하셈~


 


목살 한상이 나왔다. 가격은 32,800원이다.


 


갈릭브레드(마늘빵). 얘는 맛이 걍 보통이다~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던 감자튀김과는 완젼 다른~ 엄쳥 굵고 크고~ 맛 괜찮았당~ ^^


 


오이 피클과 무 피클. 큰 그릇에 피클을 너무 적게 담아주시넹; 피클 안먹는 손님들이 많으신강?
피클 귀신인 나는 그래서 리필해 먹었당~


 


해산물 크림 파스타.
단품으로 주문을 안해봐서 단품과의 양 비교는 할 수가 엄따~;
크림의 적당한 꾸덕함과 알맞은 면 삶기 그리고 간이 딱 좋아서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거였는데 만족해 하면서 먹었었다.


 


메인메뉴인 목살 스테이크.


 


단품 메뉴의 목살 스테이크에는 목살이 세덩이가 나오는데 한상에는 두덩이만 나온다.
그래서 호옹이랑 각각 한덩이씩 나눠 먹었다. 목살이 조금 퍽퍽하긴 했지만 소스가 괜찮아서 파인애플과 함께 소스에 묻혀 먹으니 괜찮았다. 서가앤쿡에 필라프도 맛있어서 필라프도 먹고 싶었는데 한상을 먹고 나니 배가 차서 결국 필라프는 못먹고 왔네. 담에 가면 다른 한상이랑 필라프도 꼭 먹어봐야징~ ㅎㅎ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385

반응형